[정보전산팀] 정보시스템 고도화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7.9(금) 19시~7.11(일) 19시)

편리하고 안정적인 정보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정보시스템 고도화 작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작업 중 장시간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정보시스템 이용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일시: 2021년 7월 9일(금) 19:00 ~ 2021년 7월 11일(일) 19:00 (최대 48시간)
○ 작업대상: 포털 및 통합정보시스템, 전자결재시스템
○ 작업내용
  - 작업대상시스템 데이터베이스 및 서버 교체
  - 통합정보시스템 프레임워크 업그레이드
○ 작업영향
  - 작업대상시스템 및 그와 연계된 기관 주요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
    ※ 메일시스템은 별도 로그인으로 이용 가능
○ 문의처
  - 정보전산팀 백수현(☎1127), 전철현(☎1128), 손도희(☎1124)

정보시스템 품질 향상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작업이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정보시스템 목록>
• 업무포털 및 통합정보시스템
• 전자결재시스템
• 원규관리시스템
• 지식재산관리시스템(DIPS)
• 기관성과모니터링시스템(DPMS)
• 연구성과관리시스템(DRIMS)
• 전자도서관
• 전자연구노트시스템
• 연구장비인프라지원시스템(D-HUB)
• 인적자원개발시스템(e-HRD)
• 안전보안관리시스템
• 연구사업지원플랫폼(DRND)
• 수업지원시스템(LMS)
• 업무용메신저
• EasyIT

[IT Team] Notice of service interruption due to integrated information system update

Information system upgrading work is scheduled as follows.
Please note that all related services will be suspended during the working period.

- Date: July 9, 2021 19:00 ~ July 11, 2021 19:00 (48 hour)
- Target systems: Portal, Integrated Information System(IIS) & e-Approval System
- Contents: Database and Server Replacement, IIS framework upgrade
- Effects: All information systems related to the target system will be stopped

※ Only Mail systems are available.

Thank you for your understanding.

• Portal & Integrated Information System
• Certifications
• DGIST Intellecual Property System (DIPS)
• DGIST Researcher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DRIMS)
• DGIST Libarary System
• e-Lab Notebook
• D-HUB
• Safety Management System
• D-R&D
• LMS
• EasyIT